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관광공사, 유동규 8대 사장 취임…”전국 최고의 공기업 만들 것”
경기관광공사 유동규 사장이 이재명 경기지사에게 임명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관광공사 사장>

경기관광공사, 유동규 8대 사장 취임…”전국 최고의 공기업 만들 것”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관광공사는 제8대 유동규 사장이 오늘(1일)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유 사장은 단국대 부동산․건설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성남도시개발공사에서 기획본부장으로 8여년간 몸담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성남 판교 대장지구 개발 등을 통해 2017 회계연도 133억 흑자 등 3년 연속 흑자경영을 달성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동규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품격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성장 가능한 전략사업 발굴과 관광 진흥 활성화로 고객의 행복가치를 창출하며 화합된 내부 결속력을 바탕으로 전국 최고의 공기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유 사장은 경영방침으로 △도내 관광자원의 명소화와 지역기반 공정관광 특화 추진 △잠재력 있는 신흥시장 개척 등 해외 마케팅 전개를 통한 관광객 유치 강화 △MICE 산업 활성화 지원 △평화·생태의 중심인 DMZ 관광 명소화로 경기도 브랜드화 △지속가능한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 등을 핵심으로 내세웠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연수구, 인천시 최대 규모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확대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시 연수구 보건소는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선정기준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지원대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