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10. 3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 20년 02월 09일 11시 13분 01초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10-15, 수정일 : 2018-10-15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4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전용채용관이나 취업지원센터, 채용박람회 등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인천의 현재기온은 13.3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이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을 위해서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초청, 제2여객터미널 3층 노드정원 무대에서 관련 공연을 펼칩니다. '재즈나루'는 2007년 창립 후 대중들에게 퓨전 클래식과 재즈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는 실력파 그룹이고요, '하나연'은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퓨전국악의 세계를 알려온 베테랑 예술 공연팀입니다. 이번 ‘10월 상설공연’은 인천공항 2터미널 3층 면세구역 동-서편에 위치한 노드정원에서 매일 5회 각각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아트포트 홈페이지(artport.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이 제2여객터미널 개장에 이어 또 한 차례 새롭게 바뀝니다. 그동안 제1여객터미널 서편에 위치해 있던 아시아나항공 체크인카운터와 라운지가 1일부터 동편으로 이전했는데요.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 이용 여객은 기존 K·L·M 카운터 대신 A·B·C 카운터로 가야합니다. 그동안 제1여객터미널을 이용하던 외국 항공사 7곳도 1일부터 제2여객터미널로 이전했는데, 이 때문에 제1터미널은 한결 여유로워졌습니다. 또 인천공항 주차료 감면 혜택도 새로 생기는데요, 미성년 자녀가 3명 이상인 다자녀가구는 인천공항 모든 주차장에서 주차료 50%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료 감면을 받기 위해서는 공항 방문 전 관련 홈페이지(http://parking.airport.kr)에서 미리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다자녀가구가 확인되면 가구별 1대의 차량을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차량에 대해서는 향후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감면도 적용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8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9천8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인천국제공항은 온라인 전용채용관인 일자리 플랫폼을 오픈했는데요, 전용채용관이나 취업지원센터, 채용박람회 등 인천국제공항 상주기업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인천의 현재기온은 16.1도 낮 최고기온은 23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이 10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을 위해서 제2여객터미널 3층 노드정원 무대에서 관련 공연을 펼칩니다. '재즈나루'는 2007년 창립 후 대중들에게 퓨전 클래식과 재즈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는 실력파 그룹이고요, '하나연'은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퓨전국악의 세계를 알려온 베테랑 예술 공연팀입니다. 이번 ‘10월 상설공연’은 인천공항 2터미널 3층 면세구역 동-서편에 위치한 노드정원에서 매일 5회 각각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아트포트 홈페이지(artport.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