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교육청, ‘학교공동체 인권의 달’ UCC.수필 공모전 개최
경기도교육청 전경. <사진= 경인방송 DB>

경기교육청, ‘학교공동체 인권의 달’ UCC.수필 공모전 개최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경기도교육청은 10월 ‘학교공동체 인권의 달’을 맞아 인권 관련 UCC와 수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학교공동체 인권’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참가 대상은 경기지역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입니다.

UCC 공모전은 개인과 팀(10명 이하)로 참여 가능하며, 자료 제출 전 온라인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분량은 1분 이내의 영상을 400MB 이내의 mp4 영상으로 제한합니다.  

수필 공모전은 A4용지 3장 이내로 작성해 이메일 첨부파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접수기간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담당자 이메일(humantree21@naver.com)로 제출하며 심사결과는 다음달 30일 경기학생인권의광장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한편 도교육청은 2010년 10월 5일 공포된 ‘경기도 학생인권 조례’를 기념해 매년 10월을 ‘학교 공동체 인권의 달’로 지정하고 인권 관련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umj@ifm.kr

Check Also

김경진 의원 “윤석열 청문회, 어느 정도 파행 있겠지만 본질적인 흠결사유는 없는 듯”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타다’회사에서 시행령상의 예외조항을 악용” “불법 택시영업은 물론, 노동법과 근로자 보호문제도 심각하게 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