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중구체육회,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격려
인천 중구체육회가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격려하고 있다<중구청 제공>)

인천 중구체육회,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격려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 중구체육회는 구청 상황실에서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참가하는 중구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격려식에서 홍인성 중구체육회장은 “선수들에게 안전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경기에 임하기를 부탁하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김덕구 중구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인천과 중구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는 선수단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제99회 전국체육대회는 12일부터 18일까지,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25일부터 29일까지 전라북도 일원에서 열리며, 중구에서는 펜싱 등 총 23개 종목 120여 명의 선수단이 출전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시, 올해의 인천인에 김성수 우리마을 촌장 등 3명 선정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어제(13일)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2018 인천인 친선교류의 밤’ 행사를 열고 올해의 인천인 대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