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문화의전당 제9대 사장 이우종 씨 임명
<사진=경기도문화의전당 제공>

경기도문화의전당 제9대 사장 이우종 씨 임명

[경인방송=배수아 기자]

경기도문화의전당 제9대 사장으로 이우종씨가 오늘(4일) 이재명 경기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본격적인 임기에 들어갔습니다.

이 신임사장은 서울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동대 대학원에서 정책학 석사 학위를 받고 경영과 정책분야에서 두루 경험을 쌓아온 행정전문가입니다.

재단법인 광장 정책자문위원과 운영위원을 비롯해 한국사회여론연구소 상임고문을 지낸 인물로, 정부와 정당 정책의 가치를 연구하고 실현가능한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행정분야 미래를 설계하는 싱크탱크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 신임사장은 경기도문화의전당 향후 경영비전으로 ‘문화예술의 창작과 육성’, ‘정체성 확립을 통한 경영의 일관적 방향성 제시’를 내놓았습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임원추천위원회는 이 신임사장의 추천 이유로 “기업에서 익혀온 경영마인드를 기반으로 향후 경기도립예술단과 기관이 더욱 발전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우종 신임사장은 ‘경기도문화의전당 임원추천위원회’ 의결을 거쳐 도지사가 임명했고, 임기는 2년입니다.

sualuv@ifm.kr

Check Also

연수구, 인천시 최대 규모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확대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시 연수구 보건소는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 선정기준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지원대상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