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주민설명회 개최
인천시 동구가 허인환 구청장 취임 100일을 맞아 ‘공약사항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동구청 제공>

동구, 민선7기 구청장 공약사항 주민설명회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는 오늘(8일) 민선7기 허인환 구청장 취임 100일을 맞아 공약사항에 대한 구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약사항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설명회에서는 구민들을 대상으로 4대 분야 29개 사업에 대해 실·국별로 공약사업을 설명하고, 구민과 대화의 장을 열어 공약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자 하는 다짐의 기회로 마련됐습니다.

민선7기 공약사항은 ▲꿈을 여는 교육도시 ▲희망 주는 복지도시 ▲품격 있는 문화도시 ▲활력 있는 경제도시 ▲살기 좋은 안전도시 등 동구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실질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교육․사회복지 7개 사업 ▲문화관광·교통 8개 사업 ▲일자리·경제활성화 7개 사업 ▲구민 안전 7개 사업 등 29개 사업입니다.

공약사업은 임기 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상황에 대한 자체평가와 구 홈페이지 등 공표를 통해 관리를 해나갈 계획입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앞으로 4년 동안 약속한 공약들을 착실히 실천해 나가고,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동구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모 병설유치원 원감, 담임 교체 요구하는 학부모에게 교사 음성 몰래 녹음해 전달…국가인권위 ‘인권 침해’ 결정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의 한 병설유치원 원감이 교사의 음성을 몰래 녹음해 학부모에게 전달한 것과 관련해 국가인권위원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