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인천시 동구는 구청 대상황실에서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2018년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동구청 제공>

동구,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는 오늘(10일) 구청 대상황실에서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2018년 3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습니다.

통합방위협의회의는 국가방위요소를 효율적으로 육성‧운용하고 민‧관‧군‧경의 통합 방위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분기 별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회의는 위원 변동사항, 안보 동영상 시청과 3분기 통합방위 보고 기관별 홍보 사항 순으로 진행됐으습니다.

또 최근 남북 정상회담 개최 등 평화와 번영의 새 길을 열고 있는 국가 정책기조와 더불어 전쟁의 비극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국가 안보 역시 게을리 해서는 안 됨을 강조하며 지역단위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는 데 뜻을 모았습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안전한 대한민국의 기반 위에 평화의 지평을 넓혀갈 수 있도록 지역 방위태세 확립에 각 기관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내년 10월 구체적 노선 윤곽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어제(13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연장 사업과 관련해 ‘사전 타당성조사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고 향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