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PC방 여자화장실 불법 카메라로 촬영해 음란사이트 유포한 30대 구속
경기 / 사회 구민주 (kumj@ifm.kr) 작성일 : 2018-10-11, 수정일 : 2018-10-11
[ 경인방송 = 구민주 기자 ]

PC방 여자 화장실에 초소형 불법 카메라를 설치해 영상물을 촬영하고 음란사이트에 유포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등의 혐의로 PC방 아르바이트생 31살 유모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유 씨는 2013년 2월부터 지난 3월까지 자신이 일하던 수원과 화성의 PC방 건물 등 여자 화장실 9곳에 '스파이캠'으로 불리는 초소형 불법 카메라를  설치하고 여성들의 신체 부위를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유 씨는 촬영한 영상물에 PC방 회원 정보로 파악한 피해 여성들의 신원을 제목으로 달고 음란사이트에 유포한 혐의도 받습니다.


경찰은 화장실에 여성이 들어가는 것을 본 유 씨가 리모컨으로 카메라를 작동하는 식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까지 경찰이 확인한 피해 인원은 PC방 아르바이트 동료와 손님 등 20~30대 여성 6명이며, 음란사이트 유포 횟수는 27회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 유 씨의 집에서 초소형 불법 카메라 5대, 불법 촬영물과 아동·청소년 음란물을 포함한 약 4TB의 크기의 음란물 1천500건을 발견해 압수했습니다. 



구민주 kumj@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