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
인천시 계양구는 계양문화회관에서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계양구청 제공>

계양구,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어제(10일) 계양문화회관에서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대회로 풍물놀이, 민요장구, 댄스, 통기타, 노래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경쟁보다는 주민의 화합의 장으로 우수한 부분은 같이 공유하고 배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습니다.

대회에서는 12개 동아리가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대상은 방송댄스 공연을 펼친 작전서운동 K-POP댄스동아리팀이 수상했습니다.

금상은 계산1동 호운예술단, 은상은 계양1동 동그라미풍물단, 동상은 작전2동 통소리기타팀, 인기상은 작전1동 핑크엔젤팀이 각각 수상했습니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작전서운동 K-POP댄스동아리팀은 구를 대표하여 오는 20일 개최되는 인천광역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에 출전하여 타 군․구 대표 동아리와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시, 올해의 인천인에 김성수 우리마을 촌장 등 3명 선정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어제(13일) 중구 하버파크호텔에서 ‘2018 인천인 친선교류의 밤’ 행사를 열고 올해의 인천인 대상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