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평화로 미래로 진로체험박람회…20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파주 체인지업캠퍼스 전경. <자료사진= 경기도>

‘평화로 미래로 진로체험박람회…20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20일 체인지업캠퍼스 파주캠프에서 청소년 진로체험박람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박람회는 ‘새로운 중심 경기도, 평화와 미래의 길을 열다!’라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올바른 진로 가치관 함양을 위한 다양한 직업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첫날 개막식에는 이색로봇공연, 통일골든벨, 문화예술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콘서트홀에서는 유명 강사의 특별강연이 마련되고, 야외광장에서는 평화시대와 4차산업 기술과 관련한 30여 개 주제별로 다채롭게 꾸민 체험 부스가 운영됩니다.

로컬푸드를 활용해 경제생활.시장경제 체험이 가능한 경제활동 체험존도 마련됩니다.

유돈현 도 평생교육진흥원장은 “청소년들이 스스로 진로를 결정하고 꿈을 찾는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꾸몄다”고 설명했습니다.

박람회 체험부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자유롭게 참가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콜센터(031-956-2000)로 문의하면 됩니다.

kds@ifm.kr

Check Also

경기북부 고속도로 음주운전 단속 19명 적발…다음주엔 자유로 단속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북부지방경찰청이 연말연시를 맞아 밤사이 주요 고속도로에서 음주운전 단속을 벌여 19명을 적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