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서구, SK 인천석유화학과 결식아동 위해 힘 모아
인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8-10-23, 수정일 : 2018-10-23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인천시 서구와 SK인천석유화학이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도시락 나눔에 힘을 모았습니다.

서구는 최근 구청장실에서 SK인천석유화학과 ‘결식아동 행복도시락 배달서비스’ 전달식을 가졌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행복도시락 배달서비스’는 SK인천석유화학에서 인천 지역의 저소득층 총 150세대를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약 5천만 원 상당의 밑반찬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서구는 총 50세대, 1천500만 원 상당으로 소년소녀가정,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등 대상 가정에 2~3일 주기로 밑반찬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배달에 참여하는 사회적 기업인 ‘다사랑행복도시락’, ‘행복을나누는도시락’은 밑반찬 제조뿐만 아니라 직접방문을 통해 대상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 이배현 경영지원실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베풀어 주신 것에 주민을 대신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자원들을 발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