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계양구, 하반기 크린(CLEAN)주유소 4곳 선정
계양구 하반기 크린주유소로 선정된 주요소 전경<계양구청 제공>

계양구, 하반기 크린(CLEAN)주유소 4곳 선정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는 동양동주유소, KH에너지(주) 에이원주유소, 양정주유소, SK네트웍스(주) 계양IC주유소 등 4곳을 크린주유소로 선정했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구는 선정 공정성을 위해 관내 34개 주유소를 대상으로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을 통한 가격조사를 실시, 석유제품 평균가격 12개소를 선정해 한국석유관리원과 합동으로 현장을 방문해 품질검사와 주유소 시설에 대해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특히, 공중화장실내 불법 촬영 카메라가 설치되었는지를 병행하여 점검 했습니다.

모범주유소로 선정된 4개 주유소에는 크린주유소 지정서와 명판을 6개월 동안 걸게 되며, 구 홈페이지에 주유소 상호와 주소를 게재하고, 종량제봉투 등 물품을 지원 받게 됩니다.

구 관계자는 “값싸고 시설이 좋은 주유소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크린주유소 선정”하였고 “ 1년에 2회 모범주유소를 선정함으로써 주유소 간 건전한 경쟁으로 소비자 서비스 향상이 기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동구 송림동에 연료전지 발전소 건립 놓고 주민들과 시민단체 반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인천 동구 송림동에 ‘연료전지 발전소’ 건립계획이 발표되자 지역 시민사회단체와 주민들이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자세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