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경기도시공사 주거복지포털 '경기홈' 서비스 시작
경기 / 사회 구대서 (kds@ifm.kr) 작성일 : 2018-11-01, 수정일 : 2018-11-01
[ 경인방송 = 구대서 기자 ]

 


경기도시공사는 경기도의 임대주택 사업, 주거복지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알 수 있는 주거복지포털 '경기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경기홈'은 주거복지 맞춤검색, 주거복지서비스 안내, 임대주택 커뮤니티 활동, 주거복지 주요사업 소개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맞춤검색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여건에 따라 관심있는 지역에서 공사가 추진하는 임대주택 8개, 집수리 지원 3개 등 모두 15종류의 주거복지서비스를 추천받고 상세설명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알기 쉬운 주거복지서비스 코너에서는 최근 다양해진 주거복지 관련 정보들을 모아서 삽화와 함께 알기쉽게 설명해 놓아 누구나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임대주택 커뮤니티를 클릭하면 옥상텃밭 가꾸기, 사회공헌 봉사활동 등 행복한 일상을 찾아가는 이웃의 이야기와 해당지역의 유익한 복지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경기홈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사용가능하며, 주요 인터넷 포탈에서 '경기홈'으로 검색하거나 직접 주소(gghome.gico.or.kr)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시공사 이홍균 사장직무대행은 "경기홈 오픈과 함께 주거복지센터의 상담기능을 강화해 도민누구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대서 kds@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