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용인중앙시장 ‘라이브방송’에서 만나세요”

“용인중앙시장 ‘라이브방송’에서 만나세요”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 용인시는 오는 5일 지역 내 대표적 전통시장인 용인중앙시장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브 방송은 개그맨 이수지씨가  직접 시장을 다니며 각종 먹거리를 체험하고 5일장의 생생한 풍경을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합니다.

이 씨는 유쾌한 입담으로 상인들과 시민들을 인터뷰하고 직접 강정 만들기 체험에 나서는 등 전통시장의 매력을 맛깔나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에 적극 참여하거나, 참여유도 댓글달기, 콘텐츠 퍼나르기, 공유 등을 하는 참여자들을 선정해 용인중앙시장 상품권을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엽니다.

라이브방송은 당일 오후 4시부터 유튜브에서 ‘이수지의 용인중앙시장’을 검색하거나 용인라이브(tv.yongin.go.kr),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용인 중앙시장에는 현재 600여 점포가 영업중이며 매 5,10일 전통 5일장이 열립니다.
 

kds@ifm.kr

Check Also

북 대표단, 판교 테크노밸리·경기농기원 방문…내일 경기도 국제학술회의 참석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리종혁 조선아시아태평양평화위원회 부위원장 등 북한 대표단 5명은 오늘(15일) 판교 테크노밸리와 경기도농업기술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