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2018 경기해양레저 포럼’ 개최…12일 국회의원회관
'2017 경기해양레저포럼'. <사진= 경기도>

‘2018 경기해양레저 포럼’ 개최…12일 국회의원회관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해양레저산업의 중장기적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정책과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2018 경기해양레저포럼’을 오는 12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연다고 밝혔습니다.

도와 김포시, 김두관 국회의원실이 주최하고 경기테크노파크, 인하공전이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미래 신 성장동력, 해양레저산업의 비전과 융합성장의 기회’를 주제로 다룹니다.

1부에서는 ‘해양레저산업 육성관련 주요 정책’,’경기해양레저육성사업 성과와 계획’, ‘통계로 보는 대한민국 해양레저산업’ 등에 대한 주제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2부에서는 정우철 인하공전 해양레저센터장을 좌장으로 패널토론이 이어집니다.

경기도는 아시아 3대 보트쇼 중 하나인 ‘경기국제보트쇼’를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개최해 국내외 최신 해양레저 산업기술 교류와 저변 확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북 대표단, 판교 테크노밸리·경기농기원 방문…내일 경기도 국제학술회의 참석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리종혁 조선아시아태평양평화위원회 부위원장 등 북한 대표단 5명은 오늘(15일) 판교 테크노밸리와 경기도농업기술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