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8. 11. 7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8-11-07, 수정일 : 2018-11-07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4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비가 오는 가운데 서쪽지방 공항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 공항은 오후에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1.5도 낮 최고기온은 15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공항이 재능 있는 청년예술가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청년예술가 발굴-지원 사업을 대대적으로 펼칩니다. 인천국제공항은 꿈 많고 재능 넘치는 청년예술가를 돕기 위한 문화공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월18일까지 '청년예술가 발굴공모전'을 통해 청년예술가 10여개팀을 선발하는데요, 11월말 제2여객터미널에서 '아트포트 유스 페스티벌'(Artport Youth Festival)을 개최해 선발된 예술팀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인천공항 홈페이지와 아트포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문화예술공연 사무국에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사회적기업과 청년창업자들을 위한 2018년 인천국제공항 CSV 일자리경진대회가 진행됩니다. 이번 경진대회는 기업과 사회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유가치 창출(CSV)를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하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공유 할 수 있는 일자리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3년간 30여팀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지원함으로서 지역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기여해 왔는데요, 신청접수는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23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이며 참가자격은 인천, 서울, 경기지역에 주소를 두고 일자리창출과 관련된 사업 아이템을 가진 사회적경제기업, 청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1천5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박무가 끼어 있는 가운데 서쪽지방 공항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 공항은 오후에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1.2도 낮 최고기온은 15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8천6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비가 오는 가운데 서쪽지방 공항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 공항은 오후에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1.4도 낮 최고기온은 15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공항이 재능 있는 청년예술가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청년예술가 발굴-지원 사업을 대대적으로 펼칩니다. 인천국제공항은 꿈 많고 재능 넘치는 청년예술가를 돕기 위한 문화공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1월18일까지 '청년예술가 발굴공모전'을 통해 청년예술가 10여개팀을 선발하는데요, 11월말 제2여객터미널에서 '아트포트 유스 페스티벌'(Artport Youth Festival)을 개최해 선발된 예술팀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할 방침입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 양식은 인천공항 홈페이지와 아트포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문화예술공연 사무국에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