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항만공사, 기획재정부 사회적경영품질 대상 수상
인천항만공사 홍경선 부사장(왼쪽)이 ‘경영품질 대상’ 경제 부총리상을 수상하고 있다<인천항만공사 제공>

인천항만공사, 기획재정부 사회적경영품질 대상 수상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항만공사는 오늘(7일) 여의도 전경련 컨퍼런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18’에서 경영품질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기획재정부의 주관으로 ‘사회적 책임 경영으로 조직의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혁신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인천항만공사는 사회적 책임과 경제적 가치를 균형있게 추진해온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인천항만공사는 항만물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지난해 사상 최대 컨테이너 물동량 305만TEU를 달성하는 등 적극적인 업무혁신으로 경영품질 향상을 이루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일자리 창출, 동반성장과 지역사회와의 소통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으며 ‘탄소관리플랫폼’을 독자 개발하여 전국 항만 확대 적용을 추진하는 등 친환경 항만 조성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최상의 인프라와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인천항을 물류와 해양관광의 중심기지로 육성하기 위해 품질경영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계양구시설관리공단 ‘날씨경영우수기업’으로 선정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계양구시설관리공단은 최근 기상청과 한국기상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기상기후산업박람회’에서 ‘날씨경영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받았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