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의료원 5개 병원 신임 병원장 임명…”공공의료전문가”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전경.<경인방송 D.B>

경기도의료원 5개 병원 신임 병원장 임명…”공공의료전문가”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의료원 5개 병원의 병원장이 새로 임명됐습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오늘(9일) 하성호 의정부병원장, 추원오 파주병원장, 이문형 이천병원장, 임승관 안성병원장, 백남순 포천병원장 등 경기도의료원 5개 병원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했습니다.

신임 병원장 5명은 향후 3년간 병원장으로서 경기도의료원 5개 병원의 운영을 책임집니다.

하성호 신임 의정부병원장은 청주의료원과 인천광역시 의료원, 속초의료원 등에서 진료과장을 지낸 다년간의 지방의료원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병원의 역할과 공익성에 대해 잘 아는 공공의료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추원오 파주병원장은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진료과장으로 20년 이상 근무한 공공의료 분야 베테랑이며,

이문형 이천병원장은 지난 2008년 5월부터 이천병원장으로 근무하면서 원만한 소통과 안정적인 병원 운영을 통해 흑자 경영을 이뤄냈습니다.

임승관 안성병원장은 40대 중반의 젊은 감각과 대학병원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병원을 혁신적으로 이끌 인물로,

백남순 포천병원장은 지난 2004년부터 포천의료원에서 근무해온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로 지역 실정에 맞는 의료원 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적임자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비전문 외국인력 47% 경기.인천에 취업”<경기연구원>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우리나라에 취업한 전체 비전문 외국인력의 47% 이상은 경기도와 인천 지역에 취업하고 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