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사회 / 인천경찰, 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신고 활성화’ 집중 홍보 캠페인 실시
인천경찰청 제공

인천경찰, 아동보호전문기관과 ‘아동학대 신고 활성화’ 집중 홍보 캠페인 실시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인천지방경찰청은 이번 달 19일부터 25일까지인 아동학대 예방 주간을 ‘아동학대 신고 활성화’ 집중 홍보기간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신고를 유도하기 위해 부평성모병원, 인하대병원에서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아동학대 의심 징후와 신고방법 등이 담긴 리플릿을 배포하고 아이를 향한 사랑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한 무릎 담요도 전달했습니다.

경찰은 아동학대 신고사건에 대해 매뉴얼과 사건대응 절차에 따라 엄정한 수사와 세심한 피해자 보호를 원칙으로 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사후 관리를 통해 피해 회복과 재발 방지에도 주력할 방침입니다.

riverpress@ifm.kr

Check Also

한미 SOFA 합동위, ‘캠프모빌’ 반환 전 기지 사용 승인…’동두천 수해예방 사업’ 본격화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경기도는 오늘(11일) 주한미군지위협정 합동위원회에서 캠프모빌의 반환 전 사용을 최종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캠프모빌은 동두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