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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이전 개소식. <사진= 용인시>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지하1층→지상5층 이전 개소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 용인시는 오늘(23일) 민원안내 콜센터를 기존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으로 새롭게 이전 개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지난 2008년 11월 시청사 지하 1층에서 문을 연 뒤 올해로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시는 상담사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시 청사 5층에 365㎡규모의 사무실을 새로 마련해 개소식을 열었습니다.

백군기 시장은 “콜센터 직원들이 민원 안내의 최접점에서 민원을 접수.처리해 다른 공직자들이 행정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가 발전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며 “앞으로도 시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개소 이후 월 평균 4만4천여건 이상을 상담하며 한국능률협회 콜센터 서비스 품질평가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습니다.

kds@if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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