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서구문화재단 7일 서구문화회관서 2018년 송년음악회
서구청 전경

인천서구문화재단 7일 서구문화회관서 2018년 송년음악회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서구문화재단은 오는 7일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 인천서구문화재단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올해 1월 출범 이후, 일년 간 다양한 장르의 우수 예술 공연을 추진해온 서구문화재단은 지역 주민들의 감사하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공연을 전석 초대로 진행합니다.

대중음악, 클래식, 전통예술 등의 여러 장르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주민들에게 대중적으로 친숙한 아티스트들과 지역의 예술가들이 출연합니다.

대학가요제로 데뷔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가수 유열’과 KBS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대중과 소통하며 널리 이름을 알린 ‘명창 박애리’의 무대가 준비돼 있습니다.

클래식 분야에서는 이태리 출신 방송인 크리스티나와 ‘성악가 테너 김현준’, ‘소프라노 김지현’이 무대를 꾸밉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나 서구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2-579-1150) 또는 엔티켓(1588-2341)에 문의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시, 일하는 청년에 목돈 1천만 원 안긴다…’청년통장’ 6월 10일까지 신청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인천시는 청년근로자의 목돈 마련을 돕는 ‘드림 For 청년통장’ 참여자를 오는 28일부터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