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무재해 기록 달성 사업장에 인증패 수여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는 3일 무재해 12배를 달성한 동양다이캐스팅(주)와 7배를 달성한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를 대상으로 무재해 인증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제공>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무재해 기록 달성 사업장에 인증패 수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이준원)는 3일 강당에서 무재해 12배를 달성한 동양다이캐스팅(주)와 7배를 달성한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를 대상으로 무재해 인증패를 수여했습니다.

또 공단과 사업장간의 안전문화활동 공동추진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동양다이캐스팅(주)는 지난 2004년 4월부터 2018년 6월까지 14년간 재해예방에 힘씀으로써 무재해 12배를 기록했습니다.

동양다이캐스팅은 가전제품, 자동차용부품 등을 다이캐스팅하는 제조업체로서 정기적인 안전점검 및 안전교육 실시 등 적극적인 안전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사업장입니다.

무재해 7배를 달성한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는 발전소 내 설비안전 유지 및 개선을 위해 노력하면서 협력기업 산재예방을 위한 공생협력프로그램 추진과 안전보건관리에도 힘쓴 결과 2009년 8월부터 2018년 10월까지 무재해를 달성했습니다.

안전보건공단 이준원 중부지역본부장은 “이번 무재해 기록달성을 계기로 사업장 근로자들의 안전보건의식이 제고되고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중구, 저소득층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사업 확대 시행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는 내년부터 저소득층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 사업을 확대 시행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중구는 그동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