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안양시∙안양과천상의∙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 장애인 고용증진 위해 맞손
3일 안양시청 상황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가운데)과 이상호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홍성훈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장이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양시 제공>

‘안양시∙안양과천상의∙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 장애인 고용증진 위해 맞손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경기도 안양시는 오늘(3일) 안양과천상공회의소(회장 이상호)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지사장 홍성훈) 등 3개 기관 간 장애인 고용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청(상황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이상호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홍성훈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장이 3개 기관을 대표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장애인 고용촉진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지역실정에 맞게 장애인 고용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관련 정보를 공유합니다.

또 일자리박람회와 같은 취업관련 행사에서 장애인 고용을 위한 유기적 활동을 벌이기로 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2019년 5월 23일 경기모바일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경인방송! 경기를 듣습니다’ iFM 90.7MHz 모바일뉴스 [경기 뉴스] ■땅에 파묻고 하천에 흘려보내고…도, 불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