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중구, 겨울철 강설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인천시 중구는 신흥시장에서 공무원, 자원봉사센터, 안전보안관, 안전모니터단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2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중구청 제공>다.

인천 중구, 겨울철 강설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는 신흥시장에서 공무원, 자원봉사센터, 안전보안관, 안전모니터단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2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캠페인에서는 겨울철 강설과 도로결빙 발생 시 이면도로의 안전통행을 위한 ‘내 집 앞, 내 점포 앞 눈은 내가 치우기’ 운동으로 자율적인 방재의식을 고취시켰습니다.

또한, 7대 안전무시 관행 중 비상구 폐쇄와 물건 적치 금지 등을 내용으로 하는 홍보물 배포로 주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준수할 수 있도록 당부했습니다.

김영곤 안전관리과장은“주민 스스로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생활 주변의 위험요인을 점검 관리하는 안전문화의식을 고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TP, 12일 서류전형 통과한 3명 원장 후보 대면 면접 실시…오는 27일 이사회 열어 최종 후보 선임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 원장추천위원회는 최근 ‘제10대 원장 모집 재공고’에 지원한 11명을 대상으로 서류전형을 벌여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