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서구의회, 정례회기간 중 서울7호선 석남연장사업 공사현장 등 방문
인천 서구의회 의원들이 2차 정례회 기간 증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사업 공사현장과 검단신도시 홍보관을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서구의회 제공>.

인천 서구의회, 정례회기간 중 서울7호선 석남연장사업 공사현장 등 방문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의회가 제228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현장방문은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사업 공사현장과 검단신도시 홍보관 방문으로 이어졌습니다.

서구의회 의원들은 서울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사업 공사현장을 둘러보고 검단신도시 홍보관으로 이동해 관계자로부터 현황보고를 받은 후 홍보관 내 전망대에서 검단신도시 개발현장을 시찰했습니다.

의원들은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과 검단신도시 개발은 서구의 현안사업으로 사업추진에 있어 서구와 적극 협력하여 구민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달라”며 “공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민원사항들도 생기지 않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총체적 위기’ 인하대 정상화 요구 “한진그룹 총수 일가 갑질 경영 청산해야”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인하대학교를 둘러싼 한진그룹 총수 일가의 논란과 관련해 갑질 경영 청산을 촉구하는 토론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