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서구, 평생학습관에서 2018 아동복지심의위원회 개최
인천시 서구는 제2청사 평생학습관에서 ‘2018 서구 아동복지심의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서구청 제공>

서구, 평생학습관에서 2018 아동복지심의위원회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는 제2청사 평생학습관에서 ‘2018 서구 아동복지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아동복지심의위원회는 올해 아동복지 관련 추진사업 보고에 이어 요보호 아동의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을 심의했습니다.

위원들은 아동의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뿐만 아니라 보호조치 이후 사후관리에 대한 기관간의 연계방법과 요보호아동의 관리 방법 등에 대해 논의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의 행복 증진과 아동권리 보장을 위한 의견도 나눴습니다.

서구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사회와 기관 간 연계방법을 모색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아동의 권리를 증진하고 보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아동복지정책을 시행해 아동이 행복한 서구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2018년 12월10일 인천모바일

[경인방송=문희봉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뉴스 [인천소식] ■학교급식 ‘대란’은 없었다… 비정규직 연대회의-인천시교육청, 교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