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중구 인일여고서 학교 발전 위한 논의시간 가져
홍인성 중구청장이 인일여고를 방문해 학교장, 학부모 대표, 운영위원회 위원 등과 교육경비 지원 방향과 학교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를 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중구청 제공>

인천 중구 인일여고서 학교 발전 위한 논의시간 가져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가 교육에 대한 관심과 학교운영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어제(26일) 인일여고를 방문하여 학교장, 학부모 대표, 운영위원회 위원 등과 교육경비 지원 방향과 학교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를 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간담회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학생 육성을 위한 노후 시설 개선과 창의 융합형 교육 환경 구축에 대한 향후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구는 교육에 대한 관심과 학교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홍 구청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지난 9월부터 송월초교 방문을 시작으로 관내 학교를 방문해 관계자와 만나는 등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원도심 노후한 학교 시설에 대한 지원검토 방안에 대하여 관계부서 및 교육청과 협의를 통하여 적극적인 대처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시민사회·경제·항만단체, 인천시 등에 민·관협의체 구성 수출단지 조성 촉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인천지역 시민사회단체를 비롯해 경제ㆍ항만ㆍ법조단체 등이 송도 ‘중고차 수출단지’ 합법화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