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 청사 안전점검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는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동절기 재해예방을 위한 자체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제공>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 청사 안전점검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안전보건공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구권호)는 오늘(4일) 제274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동절기 재해예방을 위한 자체 안전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인천지역본부는 새롭게 출범하면서 청사부터 솔선수범하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보건·건설 분야별 전문가를 중심으로 점검단을 구성하여 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안전점검은 청사 내부부터 건설안전체험교육장, 가상안전체험관, 석면안전체험관 등 인천지역본부에서 보유하고 있는 외부 시설까지 점검하며 동파 위험요인을 미리 파악하고 보완했습니다.

구권호 인천지역본부장은 “인천 전역의 사업장을 안전한 환경으로 만들 것”이며 “산업재해 예방 전문기관으로서 근로자의 생명과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공단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사)인천경제연구원, 농협중앙회와 ‘도농협동국민운동’ 업무협약 체결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사)인천경제연구원과 농협중앙회는 오늘(26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도농협동국민운동’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도농협동국민운동은 도시와 농촌이 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