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민주당 경기도당, 신년하례식 개최..우수 지역위 시상식 등 열려
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신년하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민주당 경기도당, 신년하례식 개최..우수 지역위 시상식 등 열려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오늘(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상무위원회와 신년하례식를 열었습니다.

신년하례식에서는 노인위원회, 여성위원회 등 각급 상설위원회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과 2018년 경기도당 지역위원회 우수활동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습니다.

지역위원회 우수활동 대상은 수원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이재준)가 수상했고, 최우수상은 평택시을지역위원회(위원장 오중근)가 차지했습니다.

우수상은 화성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김용), 남양주시갑지역위원회(위원장 조웅천), 수원시무지역위원회(위원장 김진표)가 받았습니다.

이외에 창조상은 용인시정지역위원회(위원장 표창원), 의정부시을지역위원회(위원장 김민철)가, 노력상은 고양시병지역위원회(위원장 유은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아 상패와 상금을 수상했습니다.

김경협 경기도당 위원장은 “기해년 새해에는 도민 당원의 삶이 더 나아졌음을 스스로 체감할 수 있도록 경기도민의 삶 구석구석을 책임지는 정책을 펼쳐나가겠다”며 “소통 또한 다양한 방식으로 강화해 친밀한 경기도당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행사에는 각 지역 국회의원과 지방자치단체장, 시·도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hsm@ifm.kr

Check Also

집단해고 보육대체교사 6개월만에 복직…경기도 노동권익센터 적극 행정 결실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지난해 12월 집단해고 당한 남양주 보육대체교사 32명이 경기도 노동권익센터의 도움을 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