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문화의전당 18일 신년공연 ‘동행’ 선보여

경기도문화의전당 18일 신년공연 ‘동행’ 선보여

[경인방송=구민주 기자]

경기도문화의전당이 오는 18일 대극장에서 신년공연 <동행>을 선보입니다.

이번 공연에는 경기도립예술단이 총출동하는 스페셜 무대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경기도립무용단이 희망찬 새해를 알리는 무용 ‘태평무’로 오프닝 무대를 선사하고, 경기도립극단의 <SING! SING! SING!(씽! 씽! 씽!)> 하이라이트, 경기도립국악단의 경기민요와 흥겨운 사물놀이가 이어집니다.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그리그, 홀베르그 모음곡’과 경기팝스앙상블의 ‘ Uptown Funk(업타운 펑크)’ 등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테너 이상철이 ‘지금 이 순간’을, 국악인 오정해가 ‘배 띄워라’, ‘홀로 아리랑’을 열창합니다.

공연은 마지막은 역동적인 ‘북의 향연’이 장식합니다.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는 “경기도립예술단이 한자리에 모여 화려한 무대와 웅장한 소리로 신년을 시작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도민들을 위해 전석 초대(무료)로 진행됩니다.

관람신청은 이메일(event@ggac.or.kr / 이름, 전화번호, 신청매수 기재)을 통해 1인 4매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www.ggac.or.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kumj@ifm.kr

Check Also

“7호선 포천 연장 예타 면제하라”…포천주민 1만3천명 광화문서 시위

[경인방송=한준석 기자]   (앵커) 경기북부에서 유일하게 철도가 없는 포천시 주민들이 양주 옥정∼포천을 잇는 전철 7호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