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서구, 오류·왕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이 함께하는 2019 생생소통’ 행사
서구청 전경

인천 서구, 오류·왕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이 함께하는 2019 생생소통’ 행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는 오늘(14일) 오류·왕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재현 구청장과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2019 생생소통’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2019 생생소통 행사는 오류·왕길동을 시작으로 21개 동을 순회하며 각 동 주민들의 생활과 직접 연관된 국·시책사업, 주요 추진사업 및 주민참여예산사업에 대한 실행계획을 설명하고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하는 자리로 진행됐습니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올해는 서구가 인천의 변방이 아닌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나아가기 위한 ‘골든타임’에 있으며, 서구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키기 위한 계획을 실천하는 첫 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번 동 방문은 동장과 주민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동행정복지센터를 기반으로 주민자치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거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 청장은 주요 민원현장을 주민과 함께 방문해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도 마련했으며 동 주민과 함께하는 생생소통은 이달 말까지 21개 동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고교 2곳 식중독 의심 학생 170여명으로 늘어…시·교육청 “원인찾고, 확산 막을 것”

[경인방송=김경희 기자] (앵커) 인천지역 고등학교 2곳에서 연이어 집단 식중독 의심 증세가 나타나 보건당국이 역학조사에 나섰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