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9. 01. 23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9-01-23, 수정일 : 2019-01-23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6천2백여명이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안개가 끼어 있는 가운데, 저시정경보까지 발효중인데요, 8시에서 9시 사이에는 호전되겠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0.3도 낮 최고기온은 6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인도장이 두 배 이상 확대됩니다. 소무역상(代工) 등의 재포장 작업 등으로 혼잡해서인데요,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T1)과 탑승동에 대한 면세품 인도장 확대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인천공항 T1 면세점 인도장은 면세구역 동·서편 1천410㎡ 규모로 이를103% 이상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T1 서편 면세품 인도장을 인근 환승호텔구역으로 확대해 이전하고,동편 역시 환승편의구역으로 확대합니다. 제2여객터미널(T2)은 기존 950㎡의 인도장을 유지하고 임시사용하던 동·서편 면세구역 창고를 재포장 공간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올해 하반기에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판로확대와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국제공항 테크마켓 플랫폼은 중소기업이 개발한 우수 기술과 공항이 필요로 하는 기술수요를 매칭해 주는 오픈형 플랫폼인데요, 참여 대상은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입니다. 테크마켓 플랫폼에서 매칭을 지원하는 대상은 중소기업 등이 개발한 기술, 공법, 제품과 연구성과(R&D) 등입니다. 테크마켓을 통해 기업이 신기술 등을 제안하면 공사가 필요한 기술을 선택해 검증완료 후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입니다. 반대로 공사가 테크마켓을 통해 필요기술 등을 공모하면 기업들이 해당기술을 제안해 기술보유 기업과 공사간 매칭을 지원하게 됩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9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안개가 끼어 있는 가운데, 저시정경보까지 발효중입니다.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4도 낮 최고기온은 6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공항 여객터미널에는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9천7백여명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박무만 남아있는데요, 오늘은 중국 상해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공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8도 낮 최고기온은 6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인도장이 두 배 이상 확대됩니다. 소무역상(代工) 등의 재포장 작업 등으로 혼잡해서인데요,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T1)과 탑승동에 대한 면세품 인도장 확대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인천공항 T1 면세점 인도장은 면세구역 동·서편 1천410㎡ 규모로 이를 103% 이상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T1 서편 면세품 인도장을 인근 환승호텔구역으로 확대해 이전하고,동편 역시 환승편의구역으로 확대합니다. 제2여객터미널(T2)은 기존 950㎡의 인도장을 유지하고 임시사용하던 동·서편 면세구역 창고를 재포장 공간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