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경기도시공사, 광명 다솜지역아동센터에 ‘꿈꾸는 공부방’ 선물
광명 다솜지역아동센터 '꿈꾸는 공부방' 현판식. <사진= 경기도시공사>

경기도시공사, 광명 다솜지역아동센터에 ‘꿈꾸는 공부방’ 선물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오늘(24일) 광명 다솜지역아동센터에서 ‘꿈꾸는 공부방’ 현판식을 열었습니다.

‘꿈꾸는 공부방’은 도시공사가 열악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학습공간 리모델링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입니다.

지난 2011년 3개 센터를 시작으로 현재 119호점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솜지역아동센터는 지난해 ‘꿈꾸는 공부방’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학습공간 리모델링과 교육자재 등이 지원됐습니다.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분야 사회공헌 사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도시공사는 중학생 진로체험 프로그램인 ‘GICO와 함께하는 City-Designer’,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졸업까지 매년 100만원씩 지원하는 ‘GICO 장학금’과 진로역량 교육인 ‘경기꿈의대학’ 등 다양한 교육분야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공항버스의 시외버스 전환 남경필 전 지사 고압적 지시있었다”…경기도의회 특위서 증인 발언

[경인방송=홍성민 기자]   (앵커) 경기도의회가 경기도 공항버스 면허 전환과정의 위법 의혹을 조사 중인 가운데, 면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