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박찬대 국회의원, 설 명절 앞두고 아동복지시설·학교 밖 청소년 복지 실태 점검
박찬대 국회의원실 제공

박찬대 국회의원, 설 명절 앞두고 아동복지시설·학교 밖 청소년 복지 실태 점검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의원(인천 연수갑)은 오늘(31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아동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드림스타트’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설을 맞이해 연수구 내의 아동복지와 학교 밖 청소년들의 복지 실태를 점검하고자 진행됐습니다.

박찬대 의원은 “우리 지역 내 모든 아이들이 공평한 양육 여건과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며 “연수구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사회 모두가 협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찬대 의원은 이번 방문을 시작으로 지역 소외계층과 경로당, 주민센터 등을 직접 방문해 주민들의 의견과 민원을 청취할 예정입니다.

특히 지역의 오랜 숙원인 청학역 신설의 지름길인 제2경인선 추진 성과 등을 비롯한 주요 의정 활동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riverpress@ifm.kr

Check Also

[경인방송=문희봉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뉴스 [인천소식] ■조합장 선거 앞두고 금품 제공 혐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