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재능대, 신입생 이색 오리엔테이션 개최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신입생들과 대화하며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재능대 제공>

인천재능대, 신입생 이색 오리엔테이션 개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이기우)는 최근 본교 대강당에서 신입생을 대상으로 이색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입생 OT는 토크쇼 형식으로 구성 진행되었습니다

김경민 강사의 ‘재능인의 품격’이라는 특강과 대한적십자 송재영 대리의 ‘RCGC 프로그램’ 소개, 대학생활의 전반적인 안내 등 ‘바른 인성을 기반으로, 대학의 비전 이해와 공감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했습니다.

일반적인 오리엔테이션 틀에서 벗어나 학생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참여와 소통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신입생들과 대화하며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OT를 주관한 교학처장은 “신입생과 교직원이 직접 만나 벽을 허물고 편하게 궁금한 점을 묻고 답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과 소통의 기회를 더욱 넓혀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뮤지엄파크, 무엇을 담을 것인가?’ 인천의 정체성 확보, 관광자원화 고민해야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오는 2023년 개관 예정인 인천 뮤지엄파크를 어떻게 조성할 것인가에 대한 정책 토론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