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인천 중구문화회관, 6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드 대상 수상 뮤지컬 웃는 남자 상영
인천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는 오는 6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뮤지컬 ‘웃는 남자’를 상영합니다.<중구청 제공>

인천 중구문화회관, 6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드 대상 수상 뮤지컬 웃는 남자 상영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는 오는 6일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뮤지컬 ‘웃는 남자’를 상영합니다.

중구문화회관은 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예술의전당 영상화사업 ‘싹 온 스크린’사업 공모에 참여하여 매월 우수 예술 콘텐츠를 스크린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3월 상영작 ‘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입니다.

뮤지컬‘웃는 남자’는 음악, 무대연출, 배우들의 호연 삼박자를 고루 갖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잡은 작품으로 2018년 한해 뮤지컬계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공연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신청글을 남기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 (☎032-760-6426~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icjg.go.kr)로 참조하면 됩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뮤지엄파크, 무엇을 담을 것인가?’ 인천의 정체성 확보, 관광자원화 고민해야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오는 2023년 개관 예정인 인천 뮤지엄파크를 어떻게 조성할 것인가에 대한 정책 토론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