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유튜브 ‘행복나눔’ 방송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경인방송 D.B>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유튜브 ‘행복나눔’ 방송

[경인방송=김장중 기자]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이 시사토크방송을 곧 시작합니다.

어제(5일) 이 위원장은 자신의 유튜브 행복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 위원장은 방송에서 “오산은 물론 국가적으로 경제가 어려워져 서민들이 웃을 날이 별로 없다. 그러나 좋은 웃음이 시민들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젊은 도시 오산은 과거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지만 경기도에서의 위상은 날로 격하되고 있다. 그것은 오산의 정치권이 문화적 헤게모니를 제대로 잡아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산을 상징하는 기념품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는 현실이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모르는 시민이 없다. 이제는 고쳐나가야 할 때”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 위원장은 “앞으로의 방송은 정치적 성향을 떠나 중용의 도리를 지켜나갈 것이다. ‘검이불누(儉而不陋)하고, 화이불치(華而不侈)’란 말 그대로 검소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은 품격 있는 토크쇼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이 위원장의 행복채널은 매주 일회씩 제작이 되며, ‘오산장터 부실시공’에 대한 집중분석이 첫 회 방송을 장식하게 됩니다.

kjj@ifm.kr

Check Also

2019년 5월 23일 경기모바일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경인방송! 경기를 듣습니다’ iFM 90.7MHz 모바일뉴스 [경기 뉴스] ■땅에 파묻고 하천에 흘려보내고…도, 불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