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허인환 동구청장,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서 현장톡톡 소통행보
허인환 인천 동구청장은 7일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현장톡톡(talk-talk) 구청장실’을 운영하며 구민들과의 소통행보를 이어 나갔습니다.<동구청 제공>

허인환 동구청장,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서 현장톡톡 소통행보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허인환 인천 동구청장은 오늘(7일)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현장톡톡(talk-talk) 구청장실’을 운영하며 구민들과의 소통행보를 이어 나갔습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평소 구정참여가 어려운 주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민원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구정 발전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들었습니다.

주민과의 대화 후에는 관내 순찰을 실시하며 위험 시설물을 점검해 해당부서에 즉시 조치토록 했습니다.

특히 주거환경개선사업이 진행 중인 송림초 주변 공사현장을 꼼꼼히 둘러보며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귀담아 청취한 후 조속한 해결을 약속했습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구민들의 소중한 의견은 구정에 반영하고 건의사항은 해결방안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구는 온라인정책토론방 운영, 허심탄회 간담회, 현장톡톡 구청장실 등을 운영하며 구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구정에 직접 반영해 나가고 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영종대교, 서울 오갈 때 통행료 감면 혜택 안돼…주민 청원에도 인천시 “당장은 어려워”

[경인방송=한웅희 기자] (앵커) 영종대교를 이용해 서울로 나가거나 들어올 때는 통행료가 감면되지 않습니다. 오늘(18일) 인천시의회는 이런 차별적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