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기 / 스타 쉐프 이원일 ‘대한민국기본소득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2019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 모습. <사진= 경기도>

스타 쉐프 이원일 ‘대한민국기본소득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경인방송=구대서 기자]

 

경기도는 인기 예능 TV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등으로 유명한 이원일 쉐프를 ‘2019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오는 29~30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참관객이 유치될 수 있도록 홍보활동과 이벤트에도 참여합니다.

이 셰프는 “세계 최초로 열리는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어깨가 무겁다”며 “기본소득 박람회가 기본소득을 전국으로 확산하는 기폭제가 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셰프는 ‘이원일 식탁’이라는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오너 셰프로 ‘냉장고를 부탁해’, ‘미식클럽’, ‘쿡가대표’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는 등 ‘스타셰프’로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kds@ifm.kr

Check Also

김경진 의원 “윤석열 청문회, 어느 정도 파행 있겠지만 본질적인 흠결사유는 없는 듯”

[경인방송=보도국 기자]    “‘타다’회사에서 시행령상의 예외조항을 악용” “불법 택시영업은 물론, 노동법과 근로자 보호문제도 심각하게 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