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동국제강 인천공장, 일자리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선언문 채택
동구는 오늘(12일) 구청 상황실에서 허인환 동구청장, 동국제강 곽진수 인천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자리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선언문을 채택하고 서명했습니다.<동구청 제공>

동구-동국제강 인천공장, 일자리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선언문 채택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활력 있는 경제도시 조성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구는 오늘(12일) 구청 상황실에서 허인환 동구청장, 동국제강 곽진수 인천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일자리 상생 협력을 위한 공동선언문을 채택하고 서명했습니다.

공동선언문에는 든든한 일자리로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주민에 대한 취업지원서비스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지역 및 청년층 일자리 지원을 위해 동국제강 인재 채용 시 관내 거주자 우선 채용에 노력하겠다는 내용을 함께 담았습니다.

동국제강 곽진수 공장장은 “앞으로도 동국제강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며 민·관의 상생협력과 지역발전을 위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허인환 구청장은 “주민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고용 안정을 도모하고, 기업에는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알선하여 기업 경쟁력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항 신 국제여객부두 운영사 선정 유찰…연내 개장 불투명?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앵커) 인천항만공사와 항만업계가 올 연말 개장 예정인 신 국제여객부두 운영사 선정 방식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