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마약 혐의' 박유천, 경찰 출석..."있는 그대로 성실히 조사 받겠다"
경기 / 사회 구민주 (kumj@ifm.kr) 작성일 : 2019-04-17, 수정일 : 2019-04-17
[ 경인방송 = 구민주 기자 ]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씨가 조사를 받기 위해 오늘(17일)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박 씨는 오늘 오전 10시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도착했습니다.


박 씨는 취재진에게 "있는 그대로 성실하게 조사 잘 받고 나오겠다"고 말한 뒤 조사실로 향했습니다.


마약 혐의를 부인하는지, 황하나씨를 올해 초 왜 만났는지 등 취재진의 질문에는 별다른 대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조사는 오늘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전망입니다.


앞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어제 오전 9시부터 수사관 11명을 투입해 경기도 하남의 박 씨 자택과 차량, 소지품, 신체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박 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 송치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와 올해 초 필로폰을 구매해 황 씨의 서울 자택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박 씨는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통해 “마약을 한 적도 없고 권유한 적은 더더욱 없다”며 황 씨 사건과 선을 그었지만, 경찰은 황 씨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황 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박 씨와 함께 마약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수사를 진행해왔습니다.



구민주 kumj@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