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다시 듣기 / 이정미 정의당 대표, 인천 연수을 출마 공식화
이정미 정의당 대표. <사진= 경인방송 DB>

이정미 정의당 대표, 인천 연수을 출마 공식화

[경인방송=김요한 기자]

 

비례대표 국회의원인 이정미 정의당 대표가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 인천 연수을 선거구 출마를 공식화 했습니다.

이정미 정의당 대표는 오늘(17일) 경인방송 아침 시사프로그램 ‘장용의 시사토픽’에 출연해 “일찍부터 활동하고 있던 연수을에 출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시민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 내년 총선에 어디로 출마할 것이냐”는 질문에 “오래전부터 인천 연수을에서 활동해 왔고, 반드시 승리를 안겨드리겠다”며 “송도동 주민들이 품격있는 정치를 원한다는 요구에 맞추도록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표는 세월호 막말 사태와 관련해서는 “품격있는 정치의 필요성을 또한번 느낀다”며 “진보와 보수를 넘어 사람의 마음을 갖고 정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막말정치야 말로 대한민국이 넘어야 할 적폐 중 적폐”라며 “자유한국당 안에서 이것이 용인되는 부분을 반드시 책임져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대표의 출마 공식화로 인천 연수을은 벌써부터 진보와 보수, 현역 의원간 빅매치 성사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인천시당위원장을 맡고 있는 민경욱 국회의원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시듣기 : http://www.ifm.kr/topic_song?wr_id=32789

yohansi@naver.com

Check Also

2019년 4월21일 인천모바일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 뉴스 [인천소식] ■[기획]장애인에겐 멀기만 한 체육·문화시설…인천시 배리어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