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2019. 04. 30 항공뉴스센터
라이브뉴스 / 항공뉴스센터 김고운 (mhn1031@ifm.kr) 작성일 : 2019-04-30, 수정일 : 2019-05-02
[ 경인방송 = 김고운 기자 ]


 


7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7시부터 9시까지 총 1만5천5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조금 끼어 있는데요, 오늘은 중국 북부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중부내륙 공항의 안개는 오전에 점차 소산되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1도 낮 최고기온은 19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인천공항 가이드 앱' 기능을 강화해서 다음 달 1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새로 출시하는 인천공항 가이드 앱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메인 화면을 개편했고,위치기반 알림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내 일정 기능'도 개선했는데, 항공편 정보를 비롯해서 공항 예상 혼잡도, 주차 가능 대수, 출국장 혼잡도 등 공항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타임라인 방식으로 구성했습니다. 출발 전에 공항 혼잡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인천공항에 도착해서는 위치기반 정보를 활용해서 1·2 터미널 이용 안내, 체크인카운터 정보, 면세점 쿠폰 등을 푸쉬(PUSH) 메시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공항 가정의 달 맞이 문화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최하는데요, “아트, 하늘에 펼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공연에는 클래식과 K-POP,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인천공항을 찾은 국내·외 여객과 공항 근무 직원, 인근지역 주민, 관광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인데요, 마지막 날인 5월 4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페이스페인팅”, “비행기 만들기” 등 가족들이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이번 공연은 5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데요, 인천공항을 찾는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현재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총 1만2천8백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조금 끼어 있는데요, 오늘은 중국 북부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2.5도 낮 최고기온은 19도가 되겠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58분 항공뉴스리포트


경인방송 항공뉴스센텁니다.


현재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총 1만여명이 인천공항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천공항은 구름조금 끼어 있는데요, 오늘은 중국 북부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내일 아침 중부와 내륙공항은 안개 또는 박무가 예상됩니다. 항공기 안전운항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인천의 현재기온은 13.8도 낮 최고기온은 19도가 되겠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인천공항 가이드 앱' 기능을 강화해서 다음 달 1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습니다.새로 출시하는 인천공항 가이드 앱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메인 화면을 개편했고,위치기반 알림서비스를 추가했습니다. '내 일정 기능'도 개선했는데요, 항공편 정보를 비롯해서 공항 예상 혼잡도, 주차 가능 대수, 출국장 혼잡도 등 공항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타임라인 방식으로 구성했습니다. 출발 전에 공항 혼잡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인천공항에 도착해서는 위치기반 정보를 활용해서 1·2 터미널 이용 안내, 체크인카운터 정보, 면세점 쿠폰 등을 푸쉬(PUSH) 메시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경인방송 항공뉴스는 인천시와 함께 합니다. 김고운이었습니다.


 



김고운 mhn1031@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