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차준택 부평구청장, 철강용 나이프 생산 업체 대원인물(주) 방문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철강용 나이프 생산업체인 대원인물(주)를 찾아 업체 관계자와 면담을 갖고 철강 산업의 발전과 기업 경쟁력 제고,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부평구청 제공>

차준택 부평구청장, 철강용 나이프 생산 업체 대원인물(주) 방문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차준택 인천 부평구청장은 철강용 나이프 생산업체인 대원인물(주)를 찾아 업체 관계자와 면담을 갖고 철강 산업의 발전과 기업 경쟁력 제고,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대원인물(주)은 40여 년 동안 쌓은 독자적인 기술력과 최신 설비를 갖추고 엄선된 재료로 산업용 나이프를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대원인물의 산업용 나이프는 포스코의 모든 절단 공정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 세계적인 철강 회사인 ‘신일본제철’에도 나이프를 공급하는 등 국내 나이프 기술 수준을 선진화하는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최도현 대표는 “나이프는 철강 산업에 빠질 수 없는 핵심 부품”이라며 “회사는 세계 최고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항상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차준택 구청장은 “독자적인 기술 개발로 철강 나이프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데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해 앞으로 부평구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서구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백김치 대축제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서구자원봉사센터는 오늘(21일) 기업과 단체 자원봉사자 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 사랑나눔 백김치대축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