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힘겨운 시간과 마주하고 얻은 행복 자기계발서 출간, 화제
변승희 (dokyeong@ifm.kr) 작성일 : 2019-05-24, 수정일 : 2019-05-24
[ 경인방송 = 변승희 기자 ]
행복을 찾는 자기계발서이자 힐링도서가 출간됐습니다.

작가 김가희(32)는 신간 '나는 행복하기로 선택했다'를 펴내고, 시련을 헤치고 위기를 기회로 만든 가슴 뛰는 행복한 삶의 해법을 제시했습니다.

저자는 부제 '힘겨운 시간과 마주하고 얻은 지혜'에서 늘 타인의 기준에 맞춰 행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살아왔던 자신을 버리고 온전한 나로 세상에 들어와 용기와 변화가 필요한 이들에게 진심 어린 희망과 위로를 건네고 있습니다.

이 책은 저자의 경험을 통해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를 짚어보고, 자신의 마음을 우선순위로 두는 법,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시작하는 법, 지금부터 행복을 선택한 독자들을 위한 위로와 응원 등 총 4장으로 엮었습니다.



저자는 서른 즈음 닥친 인생의 큰 폭풍우 속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겪어야 했던 인식의 전환을 소개하며, 일상의 기적을 만드는 5초의 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 상처를 회복시키는 독서의 힘과 종이 위에 쓰는 기적은 현실이 된다는 구체적인 해법을 제시하며, 독자들에게 따스한 행복을 선물합니다.

김가희 작가는 지난 7년간 교사로 재직하다 현재는 1인 지식창조기업가이자 동기부여 작가로서 강연을 통해 청중과 만나고, SNS를 통해 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김가희 작가는 내일(25일) 오후 1시 교보문고 잠실점에서 북토크를 열고 독자들과 따스한 행복을 나눌 계획입니다.

북토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책은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서출판 미다스북스 관계자는 "김가희 작가의 '나는 행복하기로 선택했다'는 출간 후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힐링도서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변승희 dokyeong@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