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에 사랑나눔 쌀 전달
인천 최상철 (scchoi@ifm.kr) 작성일 : 2019-05-30, 수정일 : 2019-05-30
K-water 인천김포권지)는 어제(29일)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아라타워 전망대 및 홍보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 경인방송 = 최상철 기자 ]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지사장 장재옥)는 어제(29일)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아라타워 전망대 및 홍보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K-water 전 임직원들이 전개하고 있는 ‘5월 가정의 달 전사 사랑나눔 활동’ 일환으로 도움의 손길과 소외된 지역의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실시됐습니다.

K-water는 ‘5월 사정의 달 사랑나눔 주간’ 행사로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 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인아라뱃길 전 직원은 지난 2013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급여 1% 나눔운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작은 사랑나눔활동이 교육‧문화적 조건이 열악한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과 소통하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최상철 scchoi@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