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에 사랑나눔 쌀 전달
K-water 인천김포권지)는 어제(29일)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아라타워 전망대 및 홍보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한국수자원공사 인천김포권지사,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에 사랑나눔 쌀 전달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지사장 장재옥)는 어제(29일) 서구 푸른꿈지역아동센터 어린이 40여명을 초청해 아라타워 전망대 및 홍보관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K-water 전 임직원들이 전개하고 있는 ‘5월 가정의 달 전사 사랑나눔 활동’ 일환으로 도움의 손길과 소외된 지역의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실시됐습니다.

K-water는 ‘5월 사정의 달 사랑나눔 주간’ 행사로 전국 117개 물사랑나눔단 봉사동아리 별로 지역의 취약계층,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인아라뱃길 전 직원은 지난 2013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급여 1% 나눔운동’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경인지역의 불우한 사회취약계층 및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장재옥 K-water 인천김포권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작은 사랑나눔활동이 교육‧문화적 조건이 열악한 아동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사회복지단체, 취약계층들과 소통하면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2019년 6월27일 인천모바일

[경인방송=문희봉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 뉴스 [인천소식] ■환경부 “인천 수돗물 안정화 추세”…망간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