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wait...

경인방송 저녁 시사프로그램 '시사포차' 방송인 ‘박마루’씨로 새출발!
홍성민 (hsm@ifm.kr) 작성일 : 2019-06-02, 수정일 : 2019-06-02
[ 경인방송 = 홍성민 기자 ]

 


경인방송(FM 90.7MHz)의 저녁 시사프로그램 '시사 포차'(평일오후 6시~8시/연출 박성용)가 6월 3일부터 방송인 박마루씨를 새로운 진행자로 맞이합니다.


방송인 박마루 씨는 2001년 '올해의 장애극복 대통령상'을 수상했을 만큼 사회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온 장애인입니다.


KBS '사랑의 가족', EBS '희망풍경' 등 각종 방송의 MC을 맡았고, 최근에는 눈물이 주는 사회적인 현상을 주제로 '울어도 돼요' 책을 출간 했습니다.


현재는 복지TV에서 '박마루의뉴 공감세상'을 진행하며, 지난 2014년부터 4년간 서울시의원(비례 대표)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마루의 시사포차’는 하루의 이슈를 돋보기처럼 들여다보는 뉴스앤이슈와 원샷인터뷰, 경기도 내 지역 소식을 꼼꼼히 챙기는 경기포커스와 경기포차, 권상희 문화평론가와 문화평론가와 함께하는 문화포차, 일대일 토론배틀 이슈펀치-다짜고짜,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듣는 나눔포차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을 찾아갑니다


일부 코너도 새롭게 신설됩니다.


경기포커스는 본격 의정 토크 프로그램으로 경기도민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기 위해 지역소식을 밀착해담을 예정이며, 문화포차는 권상희 문화평론가가 출연해 다양한 문화계소식을 맛깔나는 입담으로 전해 드릴 계획입니다.


한편, 거침없는 토론 대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슈펀치 다짜고짜'는 이번 개편을 맞아, 매주목요일로 요일을 바꿔 시사포차 3~4부(오후 7~8시)에 약 1시간에 걸쳐 방송됩니다.


 



홍성민 hsm@if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