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경제 / 민경욱 의원, 4일 송도 바이오헬스산업 진흥 정책간담회 개최

민경욱 의원, 4일 송도 바이오헬스산업 진흥 정책간담회 개최

[경인방송=김경희 기자]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연수을)이 내일(4일) 오후 3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32층 투자상담실에서 ‘송도국제도시 바이오헬스산업 진흥 정책간담회’를 엽니다.

민 의원은 최근 정부가 바이오헬스산업을 제2의 반도체로 육성하겠다고 밝힌 만큼 송도에 입주한 바이오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관계기관과 함께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습니다.

간담회에서는 서봉만 인천경제연구원 지역경제연구실 연구위원의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중장기 조성 방안’이라는 주제 발표를 시작으로 셀트리온, 바이오에프디엔씨, 디엠바이오, 노보셀바이오, 이원생명과학연구원, 에이비아이, 보로노이바이오 등 7개 바이오기업 대표와 임원 등이 참석해 건의사항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이 자리에는 정부에서 바이오산업을 담당하는 산업통산자원부 바이오융합산업과장과 보건복지부 보건산업정책과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생명기술과장 등이 참석하고 시와 경제청 관련 부서장들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gaeng2@ifm.kr

Check Also

2019년 6월18일 인천모바일

[경인방송=문희봉 기자] ‘경인방송! 인천을 듣습니다’ iFM(90.7 MHz) 모바일 뉴스 [인천소식] ■인천 ‘붉은 수돗물’ 사태는 명백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