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24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친환경 캠페인 홍보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창원에서 열린 제24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 홍보부스를 마련, 친환경 캠페인을 집중 홍보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공>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제24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서 친환경 캠페인 홍보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창원에서 열린 제24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 홍보부스를 마련, ‘제로웨이스트’ ‘미세먼지로부터 우리 아이들 지키기’ 등 친환경 캠페인을 홍보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매립지공사는 지난 5월 ‘엔벡스 2019’에서 비계 파이프 구조물과 방염천을 활용한 제로웨이스트 홍보부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환경의 날에는 방염천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에코백을 만드는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은 꽃, 나비, 고래, 오리 등 좋아하는 동식물을 그려 넣거나 ‘쓰레기를 버리지 맙시다’는 글자를 새겨 넣는 등 세상에 하나뿐인 에코백 만들기에 열중했습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쓰레기라는 환경 주제를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참여 이벤트 형태로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교통공사, 예술회관역 에스컬레이터 벽면에 ‘안심 아트미러’ 설치

[경인방송=안재균 기자]   인천교통공사는 어제(25일) 남동구청과 남동경찰서와 함께 인천도시철도 1호선 예술회관역 에스컬레이터 벽면 3개소에 ‘안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