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보도국 / 인천 / 동구, 오는 1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구민화합을 위한 동구 브랜드데이 행사 마련
인천시 동구가 오는 1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 FC 홈경기를 활용한 동구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동구청 제공>

동구, 오는 1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구민화합을 위한 동구 브랜드데이 행사 마련

[경인방송=최상철 기자]

인천시 동구가 오는 1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 FC 홈경기를 활용한 동구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오늘(7일) 밝혔습니다.

구는 ‘새로운 변화, 모두가 행복한 동구’의 주요 구정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주민들의 단결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3월 인천FC와 홍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오는 15일 오후 7시, 동구 주민은 동구민임을 입증하는 신분증, 등본 등을 소지하고 축구경기장 북측 광장 본부석으로 오면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날 동구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경기 전에는 동구민들을 위해 인천유나이티드 축구단의 팬 사인회가 개최되고 동구청 유소년 축구단 어린이들이 매치 에스코트로 선수들이 입장한 후 허인환 동구청장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축에 나섭니다.

구 관계자는 “시민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동구 주민들이 많은 참석으로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어주시길 바라며, 동구 주민의 날인만큼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scchoi@ifm.kr

Check Also

인천 ‘붉은 수돗물’ 정화작업 이후 첫 수질검사…”기준엔 적합…음용 여부는 불확실”

[경인방송=강신일 기자]   (앵커) 인천지역 수돗물 정화작업이 시작된 이후 첫 수질검사 분석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청소를 …